6년전에 정용화의 팬이있었다, 만날때그에게편지를가지려다가 조심하지않아 넘어졌고, 정용화도 즉시 나아가서있는지물어보았다.오늘 (12일),이 팬
소식/6년전에 정용화의 팬이 있었다. 미팅중에 편지를 가지러 가다가 넘어졌고 정용화도 즉시 달려가서 안부를 물었다.
오늘 (12일),이 팬 (닉네임은 6년전과 똑같다)은 weverse에"사람이지만 일본 콘서트 갔을 때, 노래리스트가 새로워서 좋아서 헤헤...다음 한국 공연에서는 일본 노래의 라이브도 듣고 싶습니다!항상 좋은 음악 들려줘서 고마워요.이때...이에 정용화는 예전에 넘어졌던 곳은 괜찮으냐.이 기억력 너무 좋은데~!
한편 정용화는 kbs 새 드라마'두뇌공조'에 차태현, 곽선영, 예지원과 캐스팅됐다.천재 뇌신경 과학자 신일일과 깐깐하지만 착한 형사 김명세가 각종 사건 사고를 해결하기 위해 펼치는 특별한 호흡을 그린다.
정용화는 3 세대 후계자 금수 저 의사 역 신 날 태어나 자마자 꽃이 있다 할 수 없는 재산, 이자 뇌신경 과학자들의 그에 대한 법률, 돈, 고독, 사망 등이 매우 무 거 운 것을 항상 신중하고 두려움 없는 당당 한 행동에 대해 내 가 쓰레기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완전히 동정 하지 않을 것이다.지난번 캐릭터 오인범초와는 다른 느낌, 새로운 매력 기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