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또 새로운 사랑의 종신 묘기를 가지고 있다!'핑크 라이'는 출연자들에게 거짓말 한 개를 시킨다. 희철 · 이선빈 · 송원석 · 랄랄이 mc를 맡는다

핑크 lie (pink lie) 가 10월 첫 방송 예정인 것으로 확인됐다 希澈、李善彬、宋元锡、RalRal

최근 (25일) 싱글 리스트와 mbc 엔터테인먼트 등에 따르면, 새로운 ott 프로그램 핑크 lie (pink lie) 가 오는 10월 ott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환승 연애','싱글-지옥','에덴동산'등 우리나라에선 연애 예능이 많이 나온다. 프로그램마다 특색만 내놔서 각양각색한다. 옛 남녀 친구 다시 만나기, 싱글남녀 무인도에 모이기, 싱글남녀 섞이기 …'핑크 lie'에는 새로운 카드가 있다. 출연하는 싱글 남녀의 거짓말을 허락하는 것이다.

'핑크리'는 스토리 있는 청춘 남녀가 편견을 버리고 사랑을 위해 거짓말을 허용하는 연애 리얼리티쇼를 표방한다. 출연자들은 처음부터 거짓말 한 개를 안고 합숙하게 된다. 거짓이 존재하는 한 마음에 드는 상대를 찾기 시작한다.사랑을 찾으면서 상대방의 거짓말이 무엇인지, 그 거짓말의 진실을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지 고민한다.
'핑크 lie'가 던지고 싶은 화두는 바로 이것이다. 누군가의 과거를 떠나, 오직 그 자체만으로 서로를 사랑하게 될 수 있을까.이 프로그램은 사랑의 여러 가지 정의와 편견에 대해 말하려 한다.
프로그램 mc 가 슈퍼 주니어 희철, 술꾼 도시 여자들이'Li Shanbin, 그리고 one the woman'에 출연 한 적이 사내 맞선'Song Yuanxi, 그리고 ‎ 엉뚱 youtuber'ralral이 유 (라) ‎ 맡고이들은 스튜디오에서 출연자들의 행동을 관찰하고, 출연자들의 심리와 선택을 추측한다.
랄랄은 이날 4인의 스튜디오 사진을 공식 공개했다.이선빈은 랄랄의 간판인 입술을 내밀어 흉내 내려고 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 랄랄은 그럼 맞나요?
希澈、李善彬、宋元锡、RalRal

'핑크리'는 cj enm이 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주말사용설명서'를 제작했던 김인하 pd 가 연출을 맡았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