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정은 댄스 내공을 인정받아 걸그룹 활동 경험이 눈길을 끈다

김희정 (김희정)의 탄탄한 댄스 내공이 눈길을 끌었다.김희정은 지난 3일 방송된 mnet'힛 더 스테이지'에서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portant였다.margin-left:0px였다.padding:0px였다.border:0px다.">
【 보도 】 김희정 (김희정)은 탄탄한 무용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희정은 지난 3일 방송된 mnet'힛 더 스테이지'에서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김희정은 특별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김희정은"춤을 워낙 좋아하고 열정도 있다.마침'히트 더 스테이지'를 준비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부분이 생겨서 좋은 것 같아요."
여지
김희정의 무대에 태민은"에너지가 대단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전현무는"원래 춤을 전공하냐"고 물었다.김희정은"내가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원래 춤도 좋아한다. 한 3년쯤 됐을 거다. 여기 있는 허니 언니와 크루로 활동했었다"고 밝혔다.
문희준도"정말 깜짝 놀랐다. 나도 모르게 버튼을 눌렀다"고 말했다.
한편 mnet'힛 더 스테이지'는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씨스타 보라, 인피니트 호야, 블락비 유권, 모가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엔스타x 멤버 쇼누, 트와이스 모모, nct u 멤버 텐 등이 출연한다.각 분야의 댄스 고수들과 팀을 이뤄 매회 프로그램의 주제에 따라 대결을 벌인 뒤 심사단의 투표로 순위를 가린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