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상둥성마오호텔 에스프레소 커피점에서 한국 음식 축제를 열다

중신넷 4월 22일발 특별원고:중신넷 생활채널에 따르면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북경 상동성무역호텔 에스프레소 커피점과 주중 한국문화원, 김성숙 한국 특별원고: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베이징 상둥성마오호텔 에스프레소 커피 레스토랑은 주중 문화원과 함께 김성숙 한식 요리대사, 취순당 (曲순당) 한국 막걸리 맥주와 함께 손님들에게 정통 한국 음식과 진한 맛의 한국 막걸리를 선보였다.별미인 문어겨자, 명태구이, 양념갈비, 오징어조림, 김치삼겹살, 야채냉면, 김치전, 돌솥비빔밥, 막걸리, 식혜, 감과즙, 대추차 등 한국 고유의 음식과 술을 즐길 수 있다.

  

개막식날, 중국주재 한국문화원에서는 한국예술가와 한국국제학교를 초청하여 내빈들에게 한국민속가무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음식축제 개막식은 내빈들이 한마음으로 30 메터의 한국식 떡을 자르는것으로 시작하였습니다. 한국음식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모든 내빈들의 장사가 해마다 번창하기를 기원합니다.한국문화원은 축제 기간 내내 호텔 로비, 에스프레소 레스토랑에서 한국의 민속 장식품과 한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사진을 전시하고, 손님들이 한국 음식과 한국의 민속 문화를 맛보는 시간을 갖는다

뷔페 점심 158위안, 뷔페 저녁 218위안 (이상 가격에는 15%의 서비스료가 추가됨)으로, 정통 한국 음식과 술을 즐기실 수 있으며, 순수한 한국의 풍치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베이징 상둥성마오호텔은 베이징 제3대사관 구역과 왕징 상업 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 대사관과 많은 한국 기업들이 위치해 있다.베이징 상둥성무역호텔 에스프레소 커피 레스토랑은 시티워킹 한국어판'morning beijing'잡지에서 수여하는 2013, 2014년도 한국인 인기 식당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김성숙 대리는 주중 한국문화원 음식 전시회 주관자 겸 주중 한국문화원 동호회 회장이다.한식 강좌는 2003년 베이징에서 개설돼 지금까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중국인들에게 한국요리를 가장 잘 가르치는 문화사절로 인정받고 있다."로예유약", cctv2"매일음식", cctv5"동락오주", btv7"쾌락생활이통통", 위성 tv 리징이 진행하는"아이러브 매일"등의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였으며 엑스포 한국관 개관을 위해 동방 위성 tv의 요리제작 프로그램을 녹화하였다.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